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하이유니 디지털펜 S펜 55% 할인 구매

반응형

 

하이유니 디지털 S펜을 구매했습니다.

시중가는 43,000원인데, 추가 배송비 없이 19,900원에 판매(55% 할인)한다고 하길래 냉큼 구매했습니다. ^^

주력 필기 태블릿으로 사용 중인 에이서 스위치7 블랙에디션에 연동해 사용할 생각입니다.

Wacom EMR 방식이므로 삼성 갤럭시 S펜과도 호환됩니다.

하이유니 디지털 S펜 특별가 구매

펜 사양

  • 필압 감지: 4096 레벨
  • 길이: 140mm
  • 둘레: 약 7.8mm
  • 무게: 4.8g
  • 여분 펜심 3개 포함
  • 디자인 특징: 육각형 연필 디자인
  • 버튼 없음 (측면 버튼도, 상단 지우개 버튼도 없음)

다음 링크에서 구매 가능합니다. 2021년 연말까지 재고 소진시까지 판매한다고 합니다.

 

개봉된 구성품

택배는 이틀만에 왔습니다. 택배 상자는 큰데, 내용물은 저렇게 작네요. 뽁뽁이에 안전하게 담겨 있습니다.

택배 상자 및 내용물

개봉하니 과 뚜껑이 있습니다. 펜을 담은 종이의 아래쪽에 여분 펜심(3개)과 집게가 붙어있네요.

개봉한 하이유니 펜 구성품


매뉴얼도 있습니다. 여러 국가 언어로 되어 있는데, 별 내용은 없네요. 필요한 부분만 캡처했습니다.

* 함께 사용중인 와콤 원 펜, 갤럭시탭 S4의 펜과 비교하기 위해 맥북(프로, 15인치)의 트랙패드 위에 놓고 함께 찍어 봤습니다. 남아도는 샤프의 펜걸이를 끼워주면 앞주머니에 넣고 다니기도 편하고, 자성이 있는 태블릿에도 잘 붙습니다(에이서 스위치알파7 블랙 에디션의 경우, 키보드 자리가 자석이 세서 잘 붙습니다).

* 펜촉은 꽤 얇은데, 갤럭시 노트 5, 7과 호환이 되는 것 같습니다. 남아도는 갤럭시 노트 펜촉으로 교체해서 써보니 필기감이 원래 펜촉보다 좋네요. ^^

하이유니 디지털 펜: 와콤 원 펜, 갤럭시탭S4 펜과 비교

필기감이나 필압은 좋은데, 개인적으로 큰 단점이 있습니다. 버튼이 없네요. ㅠㅠ

자세히 알아보지 않은 제 불찰인데, 측면 버튼도 없을 뿐더러, 위쪽이 지우개 버튼처럼 생겼지만 버튼 기능이 없습니다.

어쩔 수 없이 OneNote와 드로보드(Drawboard) 앱에 지우개 버튼을 추가했습니다.

 

그래도 필기감이나 연필 갬성은 만족스럽네요. 버튼이 없는 불편을 감수하고라도 저렴한 가격에 쓸만한 제품입니다.

관심 있는 분들은 품절되기 전에 주문해 보셔도 좋겠습니다.

 

* 순전히 제 돈 주고 구매한 사용기입니다. ^^

 

* 2021.12.10. 업데이트: 클릭해보니 현재는 품절되고, 가격은 45,000원으로 책정되어 있네요.

* 2021.12.28. 업데이트: 다시 19,900원으로 행사중입니다. ^^

 

다른 와콤 EMR 및 S펜 관련된 내용은 다음 포스팅을 참조하세요.

https://stumpsol3.tistory.com/entry/액정타블렛-펜-모음-와콤-EMR-펜-및-S펜 

 

액정타블렛 펜 모음 - 와콤 EMR 펜 및 S펜

개인적으로 필기가 되는 윈도우용 태블릿 노트북을 업무적으로 사용하다 보니 와콤 EMR펜과 삼성 S펜이 10개 정도 모이게 됐네요. 액정 태블릿에 사용되는 펜은 여러 종류가 있는데, 저는 필기감

stumpsol3.tistory.com

 

반응형